2024년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 안내
2025년도 게시판 부터 새롭게 분리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2025년도 게시글은 공통, 학사, 대학원, 장학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통
2021 온라인 국제하계강좌(ISP) 본교생 수강신청 취소 절차 안내
작성자
정재교
작성일
2021-06-28
조회
553
2021학년도 온라인 국제하계강좌(ISP) 본교생 수강신청 취소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니 대상 학생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 수강신청 결과: 개강일 기준 18개 교과목 437명 수강신청(연구생 등 청강생 포함)
□ 본교생 수강신청 취소 절차
○ 취소 기간: 교과목별 개강일 ~ 교과목별 운영기간 1/2선까지, 국제협력본부에서 수강료 반액 환불 처리
○ 신청 절차: 수강취소를 원하는 학생이 수강취소원과 담당교원 승인내역(이메일 등 첨부)을 국제협력본부에 이메일 직접 제출(summer@snu.ac.kr)
※ 교과목별 운영기간 1/2선 제출분까지 처리, 이후 수강취소 불가하며 수강료 반환 없음
□ 개강 후 주요 일정
○ 전공 교과목 개설기관 운영예산 배정: 2021. 7월 초
○ 성적 처리 안내: 2021. 7월 중
※ 본교생은 2021.하계 전선 또는 일선 학점 취득 예정
□ 수강신청 결과: 개강일 기준 18개 교과목 437명 수강신청(연구생 등 청강생 포함)
□ 본교생 수강신청 취소 절차
○ 취소 기간: 교과목별 개강일 ~ 교과목별 운영기간 1/2선까지, 국제협력본부에서 수강료 반액 환불 처리
○ 신청 절차: 수강취소를 원하는 학생이 수강취소원과 담당교원 승인내역(이메일 등 첨부)을 국제협력본부에 이메일 직접 제출(summer@snu.ac.kr)
※ 교과목별 운영기간 1/2선 제출분까지 처리, 이후 수강취소 불가하며 수강료 반환 없음
□ 개강 후 주요 일정
○ 전공 교과목 개설기관 운영예산 배정: 2021. 7월 초
○ 성적 처리 안내: 2021. 7월 중
※ 본교생은 2021.하계 전선 또는 일선 학점 취득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