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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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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학사 논문 발표회(12.15.금) 안내
2017학년도 학사 논문 발표회(2017.2월 졸업예정자 및 2학기 논문2과목을 수강중인 학부생)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대상 학부생들은 확인 부탁드리며, 관심있는 학부/대학원 학생들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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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졸업논문발표회 시행(안)>
1. 졸업논문발표회 일정
- 2017. 12. 15.(금) 오전 10:00 ~ 13:30
2. 신청서 제출
- 제출기한 : 2017. 12. 11.(월) 18:00까지
(참고:12.01(금), 12.08(금)은 2018학년도 대학 수시 관계로 자리 비웁니다.)
- 제출방법 : 첨부된 참가신청서를 작성 후 301동 116호 정재교 조교에게 제출
*참석이 불가능한 학생은 첨부파일2 '졸업논문발표회불참사유서'를 작성 후 논문지도교수님 서명과 근거 자료를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미제출시 무단 불참으로 학점 불이익)
3. 졸업논문발표회 및 행사 안내
- 목적 : 기계항공공학부 학사과정 학생들의 졸업 논문 포스터 발표 및 정보 교류
- 대상 : 2018년 2월 학부 졸업대상자 및 논문2과목 수강자(불참사유 없이 불참하면 논문과목 학점 불이익)
4. 행사 일정
10:00-10:10 개회식
10:10-11:40 포스터 설명/ 교수단 평가
12:00-13:00 점심식사 및 교수 및 학생과의 대화
13:00-13:30 시상 및 폐회식
-장소 : 301동 1층 라운지(전시용 판넬 설치 예정)
5. 발표방법 및 수상
- A4 용지 4장 분량에 자신의 논문 내용을 요약하여 정해진 위치에 부착하고, 내용을
교수님 및 학생에게 설명(질문에 대해 약 1~2분 이내로 답변할 수 있도록 준비) / 학생 1인당
4절지 크기의 포스터 부착공간 제공
- 심사 및 시상 : 학생들의 발표에 대하여 심사위원 교수님이 우수 논문을 선정하여 시상(수상
학생에게는 성적 상향조정(한등급) 혜택 부여)
* 주의사항 1
- 포스터 부착은 가능한 12월 14일(목) 오후 5시까지 완료해 주시기 바라며, 발표자
료는 반드시 컬러프린터기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2
- 첨부파일의 "발표포스터" 예시를 참고(제목은 정해진 크기로 만들어와야 하며,
제목란에는 논문제목, 학번, 이름, 지도교수를 표시하고 폰트나 바탕색 등은 자유롭게 편집 가능
합니다.)
<< 확인 사항 >>
1. 모든 학생이 발표자료 부착해야 함(불참사유서 제출자도 포스터는 부착해야함)
2. 반드시 지도교수님 확인 후 포스터 부착
3. 공동작성한 논문의 경우 개별적으로 부착, 발표하되 수상은 개별수상
4. 수상자는 1단계 논문성적 상향조정
5. 불참사유서 미제출시 또는 무단 불참시 논문성적 1단계 하향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