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 안내

2025년도 게시판 부터 새롭게 분리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2025년도 게시글은 공통, 학사, 대학원, 장학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학부

2016학년도 1학기 하계계절학기 수강료 최종 납부 안내

작성자
정재교
작성일
2016-06-07
조회
630


2016학년도 1학기 하계계절학기 수강료 최종 납부 안내드리오니 기간내 꼭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2016.6.15.() ~ 6.17.()

1학점당 이론(40,500), 실기(45,500

2.
납부방법 

 
 전 은행(농협,우체국,신협,새마을금고 등 포함창구 납부(09:00~16:00)

 
가상계좌 납부(09:00~17:00) 카드결제 불가

 
타은행 납부시 수수료 개인부담

 
과목별 분납 불가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 폐강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3.
고지서출력

 
출력기간 : 6.15() ~ 6.17()

 
방법 : 마이스누 - 로그인- 학사정보 - 등록 고지서/내역조회-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마이스누 - 하단의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출력

4. ATM
납부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방법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 납부


    가상계좌번호를 알 경우에는 계좌이체하면 됩니다
 

5.
납부수강료 확인 :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납부확인서 : 마이스누 인터넷증명서 발급 

6.
폐강확인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수납 후 폐강 공고 : 6.8(), 마이스누 게시판

7.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

 
 기간 

  - 6.14.(
) ~  6.20.() : 전액 환불(개강전)

  -  6.21.(
) ~ 7.4.() : 2/3 환불(수업일수 1/3)

  - 7.5.(
) ~ 7.11.() : 1/2 환불(수업일수 1/2) 7.12.()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

 ◦
방법

-
개강 전(6.20.까지) : 마이스누 - 학사행정 계절학기 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

- 개강 이후(6.21.부터) :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취소 수강신청 취소원출력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소속 학과 또는 행정실 제출 온라인 승인(학과 또는 행정실
)

입금계좌 등록 및 확인 : 마이스누 학사정보 나의정보 개인정보수정
(본인명의의 계좌번호가 입력되어야 환불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