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 안내
2025년도 게시판 부터 새롭게 분리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2025년도 게시글은 공통, 학사, 대학원, 장학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14학년도 학사 졸업논문 발표회(12.05. 금) 안내
2014학년도 전기(2015년 2월) 학부 졸업예정자 및 논문1,2과목을 모두 수강한 학부생들에게
학부 졸업논문발표회(12. 5. 금)를 안내드립니다.
=======================================================================================
<학사 졸업논문발표회 시행(안)>
1. 졸업논문발표회 참가신청 안내
-제출기한 : 2014. 11. 24(월) 18:00까지
-제출방법: 301동 116호 학부사무실 방문 후 참가신청서 작성, 정재교 조교에게 제출
*참석이 불가능한 학생은 첨부파일 '졸업논문발표회불참사유서'를 작성 후 논문지도교수님 서명과 근거 자료를 함께 학부사무실로 제출
2. 졸업논문발표회 및 기념행사 안내
-행사목적: 기계항공공학부 학사과정 학생들의 졸업 논문 포스터 발표 및 정보 교류
-대상: 2015년 2월 학부 졸업대상자 및 논문2과목 수강자
(참석필/불참사유 없이 불참하면 논문과목 학점 불이익)
*관심있는 학부생 및 대학원생들은 적극 참여부탁드립니다.
-일정: 2014년 12월 5일(금) 10:00 ~
10:00-10:10 개회식
10:10-11:40 포스터 설명/ 교수단 평가
12:00-13:00 점심식사 및 교수 및 학생과의 대화
13:00-13:30 시상 및 폐회식
-장소: 301동 1층 라운지(전시용 판넬 설치 예정)
- 발표방법: A4 용지 4장 분량에 자신의 논문 내용을 요약하여 정해진 위치에 부착하고, 내용을
교수님 및 학생에게 설명(질문에 대해 약 1~2분 이내로 답변할 수 있도록 준비) / 학생 1인당
4절지 크기의 포스터 부착공간 제공
- 심사 및 시상: 학생들의 발표에 대하여 심사위원 교수님이 우수 논문을 선정하여 시상(수상
학생에게는 성적 상향조정(한등급) 혜택 부여)
* 주의사항 1: 포스터 부착은 가능한 12월 4일(목) 오후 4시까지 완료해 주시기 바라며, 발표자
료는 반드시 컬러프린터기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2: 첨부파일의 "발표포스터" 예시를 참고(제목은 정해진 크기로 만들어와야 합니다.
제목란에는 논문제목, 학번, 이름, 지도교수를 표시하고 폰트나 바탕색 등은 자유롭게 편집 가능
합니다.)
<< 확인 사항 >>
1. 모든 학생이 발표자료 부착해야 함(불참사유서 제출자도 포스터는 부착해야함)
2. 반드시 지도교수님 확인 후 포스터 붙일 것
3. 공동저자의 경우 포스터는 개별적으로 각각 붙여서 발표해야 함(논문은 같이 쓰되 상은 개별
수상)
4. 수상자는 1단계 논문성적 상향조정
5. 불참사유서 미제출시 1단계 논문성적 하향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