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 안내

2025년도 게시판 부터 새롭게 분리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2025년도 게시글은 공통, 학사, 대학원, 장학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통

동계 계절학기 추가수납 안내(3차 최종)

작성자
이지은
작성일
2012-12-17
조회
644
동계계절학기 3차(최종) 수납 안내

추가
납부기간 : 2012.12.20.(
목)~12.21.(금)



   ㆍ납부방법 : 전 은행, 농협 (우체국,신협 등 포함) 및 가상계좌(인터넷뱅킹,폰뱅킹), ATM



      - 은행 창구 납부 : 09:00~16:00



      - 가상계좌 납부(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 : 09:00~17:00



  ㆍ주관은행: 농협 서울대지점 (02-889-8174 교환번호 1)



                  우리은행 서울대지점 (02-887-7640 내선 420)



                  신한은행서울대지점 (02-871-7411)



 ㆍ타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ㆍ과목별로 분납 불가(12.17.부터 과목별 취소 가능)



 수강료 납부확인  : 수강료 납부 익일 오후 1시 이후 확인 가능



      홈페이지→학사서비스→등록금납부확인서→로그인→계절학기 선택



 고지서 출력 :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



   - 12.19. 오후 8시 이후 출력 가능



    ① 로그인학사행정수업관리계절학기계절학기고지서출력



    ② 하단의 학사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ATM납부 (고지서 없을 경우)



    공과금대학등록금승인코드(농협 079695, 신한 40112)입력학번입력조회(학생이름확인)



     →납부



※  2차 폐강 공고 : 2012. 12.10



※  납부한 과목 수강 취소 : 12.17.부터



이모티콘 문의사항 : 학사과 (본부 1) 880-5041, 5042, 5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