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공지사항

게시판 안내

공지사항을 통합 운영하였으나 게시판 사용에 불편함이 있어, 2025년도 게시판 부터 새롭게 분리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2024년도 이전 게시글은 2024년도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2학기 사물함 배정 안내

작성자
박경환
작성일
2025-09-01
조회
335
온라인신청은 마감 되었습니다.
9월 16일 부터 학부사무실 방문하여 직접 신청하시기 바라비다.

2025학년도 1학기 사물함 배정에 대한 사항 입니다.
 

1. 대상 : 기계공학부 학부 재학생 2~4학년(2024학번 이전, 2025학번 제외)
  *기존에 배정받아 사용중인 학생은 기존 사물함 계속 사용



2. 인원 : 선착순 100명(신청 완료시 설문지 종료)

3. 신청마감 : ~2025년 9월 8일(월) 17:00까지




4. 중복 신청시 신청 사물함 모두 취소


5. 온라인(구글설문지) 신청 후 빈 사물함 순서로 임의 배정
 *주소: 

  *이메일로 통보 예정(신청후 7일 이내 이메일 안내)

6. 휴학 등 기타등의 사유로 학기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학부사무실에 사물함 반납

7. 반납대상: 졸업, 휴학, 전과등 기타 학적변동자

  *반납최종상태-사물함 내용물 모두 비우고, 사물함 비밀번호 담당자에게 알림

  **반납방법1-학부사무실 방문하여 구두 알림
  ***반납방법2-담당자 이메일(pkw2028@snu.ac.kr)로 알림8. 기존 배정받아 사용중인 학생은 계속 사용9. 문의 : 880-1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