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 공지사항
게시판 안내
공지사항을 통합 운영하였으나 게시판 사용에 불편함이 있어, 2025년도 게시판 부터 새롭게 분리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2024년도 이전 게시글은 2024년도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1학기 교내 근로장학금 신청 안내
작성자
최정미
작성일
2025-01-22
조회
854
가. 선발대상: 2025학년도 1학기 등록(예정) 학부·대학원 재학생, 대학원 연구생
나. 근로유형
구분 |
학부생 우선선발 |
대학원생 우선선발 |
|
근로장학 유형1 |
근로장학 유형2 |
근로장학 유형3 |
|
최대 근로시간 |
40(10) |
60(15) |
80(20) |
시급단가(원) |
10,030 |
10,030 |
(대학원생)10,500 /(학부생)10,030 |
다. 근로기간: 2025학년도 1학기(2025. 3월 ~ 8월)
라. 신청일정
1) [학생신청] 2025. 1. 24.(금) 09:00 ~ 2. 6.(목) 18:00 ※ '붙임1' 참고
2) [지도교수 승인] 2025. 2. 13.(목)까지
3) [근로부서별 심사] 2025. 2. 14.(금) ~ 2. 25.(화)
4) [선발결과] 2025. 2. 27.(목) 17:00부터 학생 본인이 시스템으로 확인 가능 ※ '붙임1' 참고
=======================================================※ 기계공학부 근로장학생 운영 관련 안내
⑴ 기계공학부에서 근무하고자하는 학생은 '근로희망부서'를 [공과대학]으로 선택 후'근로신청사유'에 기계공학부 근무를 희망함을 기재하고,
⑵ [학부행정실 / 박희재창의공간 / 튜터 ] 중 희망하는 근무지를 기재.
⑶ 학부행정실 업무
- 우편물 사송 및 정리
- 행정실 지원 업무
- 학부 행사 지원 등 행정실 관련 기타 업무
⑷ 박희재창의공간 업무
- 담당 장비 사용 교육
- 창의공간 환경 관리 감독
- 창의공간 관련 기타 업무
- 다양한 3D프린팅 장비 및 제조장비에 대한 전문성을 기를 수 있음
⑸ 튜터
- 월 4회(회당 2시간) 튜터링 진행
- 튜터는 근로장학 신청 후 별도로 튜터 신청을 해야 함(추후 안내)
⑹ 박희재창의공간, 튜터 지원자는 반드시 '유형1(월 40시간)'로 신청해야 함
⑺ 학부행정실은 유형1, 유형2 선택 가능하나 선발 과정에서 유형 변경을 요청할 수 있음
=======================================================
문의 : 기계공학부행정실 / 02-880-7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