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

[학적] 학적상 영문 성명 변경 신청 방법 안내 (2021년 부터 적용)

작성자
권해선
작성일
2022-04-13
조회
589

본교 학생의 학적상 영문 성명 변경 방법이 2021.1.1.자로 아래와 같이 개선되오니, 영문 성명 변경이 필요한 경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내용
○ 학생영문성명 변경 방법:【개선 전】자율 변경 ⇒【개선 후】신청-승인제

○ 개선 사유: 증빙서류에 기반한 엄정한 학적 관리, 학사 증명서상 통일된 영문성명 표기법 적용

○ 적용일자: 2021. 1. 1.


□ 학생 영문성명 변경 신청 방법
[재적생]

  - 신청방법: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첨부하여 MySNU에서 신청

  - 신청메뉴: MySNU→학사정보시스템→학적변동→신청→학적부 기재 사항 정정


○ [졸업(수료)생]
  - 신청방법:「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 및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학사과로 제출

 - 제출방법: 학사과 방문 또는 이메일(haksagwa@snu.ac.kr) 제출


붙임 1. [학생용]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신청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