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부
2022학년도 학사 졸업논문 발표회 안내
작성자
정재교
작성일
2022-11-14
조회
1581
2022학년도 학사 졸업논문 발표회(2022.2학기 기계시스템셀2 교과목 수강 학생)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대상 학생들은 확인 부탁드리며, 관심있는 학부/대학원 학생들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학사 졸업논문발표회 시행(안)>
1. 졸업논문발표회 일정
- 2022. 12. 9.(금) 11:00 ~ 13:00
2. 신청서 제출
- 제출기한 : 2022. 12. 5.(월)까지
(참고:11.25(금), 12.2(금)은 2023학년도 대학 수시 관계로 자리 비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출방법 : 첨부된 참가신청서를 작성 후 301동 116호 행정실 또는 이메일(jjk767@snu.ac.kr)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 확인서 발급은 가능하나 출석 인정 여부는 해당 교과목 교수님 또는 조교에게 확인 필요.
* 시험으로 행사 시간 참석이 불가능한 학생은 첨부파일2 '졸업논문발표회불참사유서'를 작성 후 논문지도교수님 서명과 근거 자료를 함께 제출.(미제출시 무단 불참으로 학점 불이익)
3. 졸업논문 발표회 및 행사 안내
- 목적 : 기계공학부 학사과정 학생들의 졸업 논문 포스터 발표 및 정보 교류
- 대상 : 2022학년도 2학기 기계시스템설계2 교과목 수강생(무단불참 시 학점 불이익)
4. 행사 일정
11:00-11:10 개회식
11:10-12:20 포스터 설명/ 교수단 평가
12:20-13:00 시상 및 폐회식
-장소 : 301동 1층 라운지(전시용 판넬 설치 예정)
5. 발표방법 및 수상
- A4 용지 4장 분량에 자신의 논문 내용을 요약하여 정해진 위치에 부착하고, 내용을
교수님 및 학생에게 설명(질문에 대해 약 1~2분 이내로 답변할 수 있도록 준비) / 학생 1인당 4절지 크기의 포스터 부착 공간 제공
- 심사 및 시상 : 학생들의 발표에 대하여 심사위원 교수님이 우수 논문을 선정하여 시상(수상 학생에게는 성적 상향조정 혜택 부여)
* 주의사항 1
- 포스터 부착은 가능한 12월 8일(목)까지 완료해 주시기 바라며, 발표자료는 반드시 컬러프린터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2
- 첨부파일의 "발표포스터" 예시를 참고(제목은 정해진 크기로 만들어야 하며, 제목란에는 논문제목, 학번, 이름, 지도교수를 표시하고 폰트나 바탕색 등은 자유롭게 편집 가능
합니다.)
<< 확인 사항 >>
1. 모든 학생이 발표자료 부착해야 함(불참사유서 제출자도 포스터는 부착해야함)
2. 반드시 지도교수님 확인 후 포스터 부착
3. 공동작성한 논문의 경우 개별적으로 부착, 발표하되 수상은 개별수상
4. 수상자는 1단계 논문 성적 상향조정
5. 불참사유서 미제출시 또는 무단 불참시 논문성적 1단계 하향조정
<학사 졸업논문발표회 시행(안)>
1. 졸업논문발표회 일정
- 2022. 12. 9.(금) 11:00 ~ 13:00
2. 신청서 제출
- 제출기한 : 2022. 12. 5.(월)까지
(참고:11.25(금), 12.2(금)은 2023학년도 대학 수시 관계로 자리 비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출방법 : 첨부된 참가신청서를 작성 후 301동 116호 행정실 또는 이메일(jjk767@snu.ac.kr)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 확인서 발급은 가능하나 출석 인정 여부는 해당 교과목 교수님 또는 조교에게 확인 필요.
* 시험으로 행사 시간 참석이 불가능한 학생은 첨부파일2 '졸업논문발표회불참사유서'를 작성 후 논문지도교수님 서명과 근거 자료를 함께 제출.(미제출시 무단 불참으로 학점 불이익)
3. 졸업논문 발표회 및 행사 안내
- 목적 : 기계공학부 학사과정 학생들의 졸업 논문 포스터 발표 및 정보 교류
- 대상 : 2022학년도 2학기 기계시스템설계2 교과목 수강생(무단불참 시 학점 불이익)
4. 행사 일정
11:00-11:10 개회식
11:10-12:20 포스터 설명/ 교수단 평가
12:20-13:00 시상 및 폐회식
-장소 : 301동 1층 라운지(전시용 판넬 설치 예정)
5. 발표방법 및 수상
- A4 용지 4장 분량에 자신의 논문 내용을 요약하여 정해진 위치에 부착하고, 내용을
교수님 및 학생에게 설명(질문에 대해 약 1~2분 이내로 답변할 수 있도록 준비) / 학생 1인당 4절지 크기의 포스터 부착 공간 제공
- 심사 및 시상 : 학생들의 발표에 대하여 심사위원 교수님이 우수 논문을 선정하여 시상(수상 학생에게는 성적 상향조정 혜택 부여)
* 주의사항 1
- 포스터 부착은 가능한 12월 8일(목)까지 완료해 주시기 바라며, 발표자료는 반드시 컬러프린터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2
- 첨부파일의 "발표포스터" 예시를 참고(제목은 정해진 크기로 만들어야 하며, 제목란에는 논문제목, 학번, 이름, 지도교수를 표시하고 폰트나 바탕색 등은 자유롭게 편집 가능
합니다.)
<< 확인 사항 >>
1. 모든 학생이 발표자료 부착해야 함(불참사유서 제출자도 포스터는 부착해야함)
2. 반드시 지도교수님 확인 후 포스터 부착
3. 공동작성한 논문의 경우 개별적으로 부착, 발표하되 수상은 개별수상
4. 수상자는 1단계 논문 성적 상향조정
5. 불참사유서 미제출시 또는 무단 불참시 논문성적 1단계 하향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