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

작성자
정재교
작성일
2022-02-25
조회
2096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학생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기간 비고
수강신청 변경 2022. 3. 2.(수) ~ 3. 8.(화) [학생] 수강신청 사이트(http://sugang.snu.ac.kr)에서 신청/삭제
정원 외 신청 학생 신청 2022. 3. 2.(수) ~ 3. 8.(화) 정원 외 신청 전산화(학생 신청-교원 승인-학생 수강 확정)
[학생] 수강신청 사이트 > 수강신청 > 정원외신청>신청, 수강확정

[교원] mySNU 승인관리 > 승인처리 > 수강정원외신청

[학과담당자] 학사행정 > 수업 > 수강변동관리 > 수강신청정원외승인
교원 승인 2022. 3. 2.(수) ~ 3. 10.(목)
학생 수강확정 2022. 3. 2.(수) ~ 3. 11.(금)
수강신청 취소 2022. 3. 9.(수) ~ 4. 21.(목) [학생] mySNU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업 > 정규학기수강취소
수강신청 취소 승인 2022. 3. 9.(수) ~ 4. 22.(금) [교원] mySNU 승인관리 > 승인처리 > 정규학기수강신청취소신청
[학과담당자] 학사행정 > 수업 > 수강변동관리 > 정규학기수강취소승인


붙임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서식 포함) 1부.

2.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관련 매뉴얼 1부.

3. 교과구분변경 및 재이수정보정정 안내 1부.

4. 타 학과(부) 성적평가방법 선택제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