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공학지식의 실무응용] [확정] 발표수업 및 보고서 공지

작성자
손정윤
작성일
2008-11-10
조회
1473
'공학지식의 실무응용' 발표수업에 관련, 발표 및 보고서 제출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 발표수업: 2008. 11. 26(수) 오후 7:00부터
- 수업장소: 301동 303호

- 보고서 제출: 2008. 12. 5(금) 오후 6:00까지
- 제출장소: 학부사무실(116호) 손정윤


발표자료는 개인별로 10분 정도 분량(PPT 자료)으로 준비해 주시기 바라며, 보고서는 1인 혹은 2인 팀으로 제출하셔도 됩니다.


보고서의 양식은 아래와 같으니, 필히 양식에 맞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보 고 서 양 식 ------------------------------------------------

[1] 보고서의 본론은 표지를 제외하고 20쪽 (1인일 경우, 2인일 경우 30쪽)

[2] 첨부자료는 별도 부록으로 처리하되 부록은 30쪽 이내

[3] 아래아 한글 기준 글자 크기 10pt, 줄간격 160%, A4 용지, 여백 상/하/좌/우 모두 25mm

[4] 표지: 회사명, 회사 본사 주소, 실습현장 주소, 회사 사장님 성명, 이메일, 연락처/
당담 실무자 성명, 이메일, 연락처/ 체험기간, 참가자 성명, 학번, 이메일, 연락처 기술

[5] 본론: 아래 사항이 기술되어야 하며,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추가로 항목을 만들 것

1. 서론
- 회사 현황
- 현장 체험한 내용 개요

2. 본론:
- 현장 체험 상세 내용
(필요하다면 몇 개의 사진을 넣고, 나머지 사진은 부록에 넣을 것)
(2인 이상일 경우,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각자 따로 따로 무엇을 했는지 밝힐 것)

3. 결론
- 현장 체험 소감

* 부록
- 첨부가 필요한 자료 (사진, 그림, 데이터 등등)

------------------------------------------------------------------------------------------

일정을 꼭 확인하시어 차질없이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