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2018학년도 동계계절학기 폐강 및 계속강의 통보
작성자
정재교
작성일
2018-12-14
조회
467
2018학년도 동계계절학기 교과목 중 수납인원 미달로 인한 폐강 강좌 및 계속강의 요청에 대한 승인여부를 붙임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 다른 과목으로 변경시: 2018. 12. 14.(금) ~ 12. 18.(화)까지 학사과로 초안지 제출(기한 엄수)
※ 교과목 변경은 동일학점·동일수강료 교과목으로만 가능하며, 수강 가능여부는 개설학과로 문의
나. 납입금 환불시: 2018. 12. 17.(월) ~ 12. 23.(일)까지 포털 마이스누에서 신청
※ 마이스누 – 학사정보 – 수업/성적 – 수업 – 계절학기수강취소/환불
○ 기한 내 변경 혹은 환불신청을 하지 않으면 일괄 환불 처리됨(입금계좌가 마이스누에 등록되어 있어야 함)
붙임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폐강 및 계속강의 승인 목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