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폐강 및 계속강의 안내
작성자
정재교
작성일
2018-06-18
조회
448
2018학년도 하계계절학기 교과목 중 수납인원 미달로 인한 폐강 강좌 및 계속강의 요청에 대한 승인여부를 붙임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계절학기를 수강하는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폐강 강좌를 수강신청한 학생은 아래와 같이 절차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가. 다른 과목으로 변경시: 2018. 6. 18.(월) ~ 6. 19.(화)까지 학사과로 초안지 제출
※ 교과목 변경은 동일학점·동일수강료 교과목으로만 가능하며, 수강 가능여부는 개설학과로 문의
나. 납입금 환불시: 2018. 6. 15.(금) ~ 21.(목)까지 포털 마이스누에서 신청
※ 마이스누 – 학사정보 – 수업/성적 – 수업 – 계절학기수강취소/환불
○ 기한 내 변경 혹은 환불신청을 하지 않으면 일괄 환불 처리함(입금계좌가 마이스누에 등록되어 있어야 함)
○ 폐강 강좌 수강생 확인을 위해 6.15.(금)에는 폐강대상 상태로 유예되며, 6. 18.(월)에 폐강처리 됨
<?xml:namespace prefix = "o" />
붙임 1.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폐강 및 계속강의 승인 목록 1부.
2.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최종 폐강 목록 게시판용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