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종료 - 사물함 신규배정(2017학년도 1학기) 및 사물함 관리 안내

작성자
전성기
작성일
2017-03-21
조회
653
사물함 신규배정이 완료 되었습니다.

2017학번 또는 재학생중 미신청자는 신규 신청을 받으니 기한내에 신청을 바랍니다.
1학기에는 빈 사물함이 많지 않아 배정을 못받을 수도 있습니다.(사물함 위치는 301동 1층에 비치중)

* 신청기간 : 2017. 3. 22.(수) ~ 3.24.(금), 해당일 09:30 ~ 11:30, 13:00 ~ 17:30

* 신청대상 : 2017학번 또는 재학생중 미신청자

* 신청방법 : 기계전공사무실에 신청(학번, 이름, 핸드폰 번호 기재)_301동 116호
* 비고 : 
   - 배정완료 시 홈페이지에서 종료 안내 예정
   - 사용종료 된 사용자(졸업생 등)의 물품들은 전공 사무실에서 4월까지 보관 후 폐기 예정.
   - 사물함을 배정받지 않고 무단 사용중인 학생들은 자진하여 비우고, 비우지 않을 경우 내용물은 임의 처리합니다.
(임의 사용하여 적발되면 사물함 이용을 금지하며, 사물함 맨위에 물건을 올려 놓치마세요. 발견 시 폐기처리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