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작성자
정재교
작성일
2017-03-07
조회
988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학생분들은 참고하시어 수강 변경 및 취소에 문제없으시길 바랍니다.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
기간 |
비고 |
수강신청 변경 |
2017.3.2.(목) ~ 3.8.(수) |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최대 6학점) |
학과 수강신청 조정 |
2017.3.9.(목) ~ 3.10.(금)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학과강좌별수강신청정정) |
수강신청 취소 |
2017.3.9.(목) ~ 4.20.(목) |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에 제출 |
2. 유의사항
가.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학사과-1120(2017.2.2.)에 근거하여 2017.3.14.(화)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