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작성자
정재교
작성일
2017-03-07
조회
988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학생분들은 참고하시어 수강 변경 및 취소에 문제없으시길 바랍니다.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기간

비고

수강신청 변경

2017.3.2.() ~ 3.8.()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최대 6학점)

학과 수강신청 조정

2017.3.9.() ~ 3.10.()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학과강좌별수강신청정정)

수강신청 취소

2017.3.9.() ~ 4.20.()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에 제출

2. 유의사항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학사과-1120(2017.2.2.)에 근거하여 2017.3.14.()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