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2016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료 최종 납부 안내

작성자
정재교
작성일
2016-12-12
조회
351


2016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료 최종 납부 안내드립니다. 기간내 반드시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2016.12.19.()
~ 12.20.(
)


 


2.
수강료
:
1
학점당
40,500(이론),
45,500
(실험실습실기)


 


3.
납부방법 


 
 전 은행(농협,우체국,신협,새마을금고 등
포함
창구 납부(09:00~16:00)


 

가상계좌
납부
(09:00~17:00)


 

타은행 납부시
수수료 개인부담


 

과목별 분납
불가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
(,
폐강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    


 


4.
고지서출력



출력기간
:
2016.12.19.()
~ 12.20.(
)


 

방법
:
마이스누
-
로그인-
학사정보
-
등록

고지서/내역조회 -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5.
ATM
납부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
납부


   

가상계좌번호를
아는 경우에는 계좌이체하면 됩니다
 


 


6.
납부수강료
확인
: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


   

납입증명서
:
마이스누

로그인

(화면중앙)증명서발급

인터넷발급
-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7.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


 
 12.15.()
~  12.21.(
)
:
전액
환불


 
 12.22.()
~ 1. 3.(
)
: 2/3
환불


 

1.
4.(
)
~ 1. 7.(
)
: 1/2 
환불


 

1.
8.(
)
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 불가
 


 

환불신청
계좌는 마이스누 개인정보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계좌만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