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6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료 최종 납부 안내
2016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료 최종 납부 안내드립니다. 기간내 반드시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2016.12.19.(월)
~ 12.20.(화)
2.
수강료
:
1학점당
40,500원(이론),
45,500원(실험•실습•실기)
3.
납부방법
○ 전 은행(농협,우체국,신협,새마을금고 등
포함) 창구 납부(09:00~16:00)
○
가상계좌
납부(09:00~17:00)
○
타은행 납부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단,
폐강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4.
고지서출력
○
출력기간
:
2016.12.19.(월)
~ 12.20.(화)
○
방법
:
마이스누
-
로그인-
학사정보
-
등록
–
고지서/내역조회 -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5.
ATM 납부
○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 납부
※
가상계좌번호를
아는 경우에는 계좌이체하면 됩니다
6.
납부수강료
확인 :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
납입증명서
:
마이스누
–
로그인
–
(화면중앙)증명서발급
–
인터넷발급
-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7.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
○ 12.15.(목)
~ 12.21.(수)
: 전액
환불
○ 12.22.(목)
~ 1. 3.(화)
: 2/3 환불
○
1.
4.(수)
~ 1. 7.(토)
: 1/2 환불
※
1.
8.(일)
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 불가
※
환불신청
계좌는 마이스누 개인정보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계좌만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