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2016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작성자
정재교
작성일
2016-11-10
조회
412


2016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기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1: 2016.11.23.() ~ 11.29.(), 일 제외


2: 2016.12.7.() ~ 12.9.()


2. 수강료 : 1학점당 40,500(이론), 45,500(실험실습실기)


3. 납부방법 


   전 은행(농협,우체국,신협,새마을금고 등 포함창구 납부(09:00~16:00)


  가상계좌 납부(09:00~17:00)


  타은행 납부시 수수료 개인부담


  과목별 분납 불가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 폐강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4. 고지서출력


출력기간


- 1: 2016.11.23.() ~ 11.29.(), 일 제외


- 2: 2016.12.7.() ~ 12.9.()


  방법 : 마이스누 - 로그인- 학사정보 - 등록 고지서/내역조회 -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5. ATM 납부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 납부


     가상계좌번호를 아는 경우에는 계좌이체하면 됩니다 


6. 납부수강료 확인 :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납입증명서 : 마이스누 로그인 (화면중앙)증명서발급 인터넷발급 -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7. 폐강확인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수납 후 폐강 공고 : 12.12(), 마이스누 게시판


8.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


   12.15.() ~  12.21.() : 전액 환불


   12.22.() ~ 1. 3.() : 2/3 환불


  1. 4.() ~ 1. 7.() : 1/2 환불


   1. 8.() 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 불가 

   환불신청 계좌는 마이스누 개인정보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계좌만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