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등기우편물 배송정보 알리미 서비스 실시 안내
작성자
이선희
작성일
2008-02-05
조회
1581
등기우편물 배송정보 알리미 서비스 실시 안내
1. 관련 : 총무과-528(08.02.01),공과대학-1274(08.02.05)
2. 우리대학은 2007년 5월부터 등기우편물 배달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지연배달, 분실등
의 사고를 예방하고, 보다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등기우편물 도착사실을
교직원 및 학생에게 전화,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2008년도에는 보다 신속. 정확한 등기우편물 도착사실을 알리기 위해 아래와 같이 등기
우편물 배송정보 알리미 서비스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ㅇ 예정일 : 2008. 2. 20(수)부터
* 시범서비스기간 : 2008. 02. 12(화)-02. 15(금)
ㅇ 내 용 : SMS 서비스를 이용한 등기우편물 도착 등 배송정보 안내
4. 서울대포털(마이스누)에 개인 휴태폰 번호가 없거나 바뀐 경우에는 새로이 실시하고자
하는 서비를 제공받지 못하므로 2008. 02. 15(금)까지 서울포털(마이스누)의 개인
정보란에 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아울러 신속.정확한 우편물 배송을 위해 학내구성원들께서는 발송자에게 수신자의
주소에 소속기관(대학) 뿐만 아니라 학과(부) 단위까지 상세히 기재하고 우편변호는
소속기관(대학) 별로 정확히 기재하여야 함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한 성명의
수신자가 2인이상인 경우 소속기관이 상세하지 않으면 서비스 제공이 불가하며,
우편번호에 의거 우편물이 분류되므로 소속대학의 우편번호와 다른 경우 타 단과대학
으로 배송되어 지연배달등 사고 발생의 원인이 됨) 끝.
1. 관련 : 총무과-528(08.02.01),공과대학-1274(08.02.05)
2. 우리대학은 2007년 5월부터 등기우편물 배달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지연배달, 분실등
의 사고를 예방하고, 보다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등기우편물 도착사실을
교직원 및 학생에게 전화,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2008년도에는 보다 신속. 정확한 등기우편물 도착사실을 알리기 위해 아래와 같이 등기
우편물 배송정보 알리미 서비스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ㅇ 예정일 : 2008. 2. 20(수)부터
* 시범서비스기간 : 2008. 02. 12(화)-02. 15(금)
ㅇ 내 용 : SMS 서비스를 이용한 등기우편물 도착 등 배송정보 안내
4. 서울대포털(마이스누)에 개인 휴태폰 번호가 없거나 바뀐 경우에는 새로이 실시하고자
하는 서비를 제공받지 못하므로 2008. 02. 15(금)까지 서울포털(마이스누)의 개인
정보란에 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아울러 신속.정확한 우편물 배송을 위해 학내구성원들께서는 발송자에게 수신자의
주소에 소속기관(대학) 뿐만 아니라 학과(부) 단위까지 상세히 기재하고 우편변호는
소속기관(대학) 별로 정확히 기재하여야 함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한 성명의
수신자가 2인이상인 경우 소속기관이 상세하지 않으면 서비스 제공이 불가하며,
우편번호에 의거 우편물이 분류되므로 소속대학의 우편번호와 다른 경우 타 단과대학
으로 배송되어 지연배달등 사고 발생의 원인이 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