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학부] 졸업논문발표회 시행관련 공지_추가접수
작성자
손정윤
작성일
2007-11-29
조회
2161
2008년 2월 학부 졸업대상자 및 논문과목을 모두 수강하여 논문을 완성한 학생들에 대한 학부 졸업논문발표회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졸업논문발표회 참가신청 안내>
- 제출기한: 2007. 12. 11(화) 18:00까지
- 제출장소: 301동 116호 및 jyson@snu.ac.kr
- 참가신청: 첨부파일의 "졸업논문발표회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 혹은 직접 학부사무실에 제출
* 참석이 불가능한 학생은 첨부파일의 "졸업논문발표회불참사유서" 및 불참 근거자료를 함께 직접 제출
<졸업논문발표회 및 기념행사 안내>
- 행사목적: 기계항공공학부 학사과정 학생들의 졸업 논문 포스터 발표 및 정보 교류
- 대상: 2008년 2월 학부 졸업대상자 및 논문과목을 모두 수강하여 논문을 완성한 학생들(참석 필)
* 관심있는 학부생 및 대학원생들은 적극 참여하여 관람 요망
- 일정: 2007년 12월 20일(목)
09:00-10:30 논문발표 포스터 미부착자 개별 부착
10:30-10:40 개회식
10:40-12:00 포스터 설명/ 교수단 평가
12:00-13:00 점심식사 및 교수 및 학생과의 대화
13:00-13:30 시상 및 폐회식
- 장소: 301동 14층 라운지(전시용 파티션이 설치됨)
- 발표방법: A4 용지 4장 분량에 자신의 논문 내용을 요약하여 정해진 위치에 부착하고, 내용을 교수님 및 학생에게 설명
- 심사 및 시상: 학생들의 발표에 대하여 심사위원 교수님들께서는 총 30편의 우수 논문을 선정하여 시상(수상 학생에게는 성적 상향조정(한등급) 혜택 부여)
* 주의사항 1: 포스터 부착은 가능한 12월 18일(화) 오후 중 완료해 주시기 바라며, 발표자료는 반드시 칼라로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력은 학부 사무실에 요청하셔도 됩니다.
* 12월 19일(수)이 선거일인 관계로 학부사무실 휴무입니다.
* 주의사항 2: 첨부파일의 "발표포스터" 예시를 참고하여 제목도 정해진 크기로 만들어와야 합니다. 제목란에는 논문제목, 학번, 이름, 지도교수를 표시하고 폰트나 바탕색 등은 자유롭게 편집 가능합니다.
<졸업논문발표회 참가신청 안내>
- 제출기한: 2007. 12. 11(화) 18:00까지
- 제출장소: 301동 116호 및 jyson@snu.ac.kr
- 참가신청: 첨부파일의 "졸업논문발표회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 혹은 직접 학부사무실에 제출
* 참석이 불가능한 학생은 첨부파일의 "졸업논문발표회불참사유서" 및 불참 근거자료를 함께 직접 제출
<졸업논문발표회 및 기념행사 안내>
- 행사목적: 기계항공공학부 학사과정 학생들의 졸업 논문 포스터 발표 및 정보 교류
- 대상: 2008년 2월 학부 졸업대상자 및 논문과목을 모두 수강하여 논문을 완성한 학생들(참석 필)
* 관심있는 학부생 및 대학원생들은 적극 참여하여 관람 요망
- 일정: 2007년 12월 20일(목)
09:00-10:30 논문발표 포스터 미부착자 개별 부착
10:30-10:40 개회식
10:40-12:00 포스터 설명/ 교수단 평가
12:00-13:00 점심식사 및 교수 및 학생과의 대화
13:00-13:30 시상 및 폐회식
- 장소: 301동 14층 라운지(전시용 파티션이 설치됨)
- 발표방법: A4 용지 4장 분량에 자신의 논문 내용을 요약하여 정해진 위치에 부착하고, 내용을 교수님 및 학생에게 설명
- 심사 및 시상: 학생들의 발표에 대하여 심사위원 교수님들께서는 총 30편의 우수 논문을 선정하여 시상(수상 학생에게는 성적 상향조정(한등급) 혜택 부여)
* 주의사항 1: 포스터 부착은 가능한 12월 18일(화) 오후 중 완료해 주시기 바라며, 발표자료는 반드시 칼라로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력은 학부 사무실에 요청하셔도 됩니다.
* 12월 19일(수)이 선거일인 관계로 학부사무실 휴무입니다.
* 주의사항 2: 첨부파일의 "발표포스터" 예시를 참고하여 제목도 정해진 크기로 만들어와야 합니다. 제목란에는 논문제목, 학번, 이름, 지도교수를 표시하고 폰트나 바탕색 등은 자유롭게 편집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