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mySNU) 서비스 개편 및 일시중단 안내
작성자
김봉섭
작성일
2024-12-26
조회
56
구성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서울대 포털 마이스누(mySNU) 및 모바일 서비스가 다음과 같이 개편될 예정입니다.
가. 주요 개편 사항
○ 개편 범위: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mySNU), 모바일앱, 통합검색
○ 주요 개선 사항
- 학생-교직원 포털 분리 구축으로 구성원 맞춤형 UX/UI 적용
- 학내 서비스 및 공지의 핵심정보를 집약, 하나의 서비스로 통합 제공
- 통합검색 서비스 내 학생,교직원 맞춤 용어사전 및 대학,학과 공지 검색 기능 적용
○ 신규 서비스 오픈일정: '24. 12. 30.(월)
나. 주요 개편 작업
○ 서비스 개편에 따른 마이스누 포털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예정
- 중단일시: '24. 12. 27.(금) 19:00~24:00 (약 5시간)
- 영향범위: 포털 서비스는 중단, 모바일 서비스는 무중단 상태로 반영 예정
구분 |
서비스 |
비고 |
일시중단 서비스 |
마이스누 포털(학사행정, 전자결재, 출퇴근), 게시판, 통합검색 |
"출퇴근"은 스누로에서 처리가능 |
정상운영 서비스 |
eTL, 메일, 스누로(ERP), 연구행정, 비교과, 스누지니, 모바일(학사행정, 전자결재), 예약하샤 등 |
개별 로그인 가능 서비스는 모두 정상 운영 |
※ 서비스 중단안내 및 주요 서비스 링크: https://snu.gov-dooray.com/share/pages/kzNh8QtzTFe0E-dVScLHjQ
다. 관련 문의: 정보화본부(02-880-8282 또는 snupjt_mysnu@s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