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mySNU) 서비스 개편 및 일시중단 안내

작성자
김봉섭
작성일
2024-12-26
조회
56

구성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서울대 포털 마이스누(mySNU) 및 모바일 서비스가 다음과 같이 개편될 예정입니다.

 

 가. 주요 개편 사항

○ 개편 범위: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mySNU), 모바일앱, 통합검색

○ 주요 개선 사항

   - 학생-교직원 포털 분리 구축으로 구성원 맞춤형 UX/UI 적용

   - 학내 서비스 및 공지의 핵심정보를 집약, 하나의 서비스로 통합 제공

   - 통합검색 서비스 내 학생,교직원 맞춤 용어사전 및 대학,학과 공지 검색 기능 적용

신규 서비스 오픈일정: '24. 12. 30.(월)

 

나. 주요 개편 작업

○ 서비스 개편에 따른 마이스누 포털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예정

   - 중단일시: '24. 12. 27.(금) 19:00~24:00 (약 5시간)

   - 영향범위: 포털 서비스는 중단, 모바일 서비스는 무중단 상태로 반영 예정


구분

서비스

비고

일시중단 서비스

마이스누 포털(학사행정, 전자결재, 출퇴근), 게시판, 통합검색

"출퇴근"은 스누로에서 처리가능

정상운영 서비스

eTL, 메일, 스누로(ERP), 연구행정, 비교과, 스누지니, 모바일(학사행정, 전자결재), 예약하샤 등

개별 로그인 가능 서비스는 모두 정상 운영

 

   ※ 서비스 중단안내 및 주요 서비스 링크: https://snu.gov-dooray.com/share/pages/kzNh8QtzTFe0E-dVScLHjQ

 

 다. 관련 문의: 정보화본부(02-880-8282 또는 snupjt_mysnu@s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