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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생 S-Card 발급 신청방법 개선

작성자
이한수
작성일
2010-02-18
조회
1161
신입생 S-Card 발급 신청방법 개선

S-Card는 ① ID기능(학생증)과 ② 은행 금융기능(체크, 현금, 전자화폐, 후불교통)이 하나로 통합된 다기능 스마트카드로, ID기능의 S-Card는 학교 주요 시설물 출입 및 이용(도서관 도서대출)등에 필요한 것이므로 반드시 발급을 받아야 되며, 은행 금융기능 S-Card는 학생의 필요에 의해 선택적으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S-Card의 신청절차는 아래와 같으며, 반드시 학생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S-Card 신청절차
① 서울대학교 포탈사이트 마이스누(http://my.snu.ac.kr) 로그인
② 마이스누 화면 왼쪽 하단 “학사서비스/S-Card 발급신청” 클릭
  - 학생 개인정보가 입력 되어있지 않으면 개인정보 입력 화면으로 자동전환 되며,
   개인정보 입력 후 발급 신청을 하여야 함
③ 화면상의 『S-Card 발급신청서』에서
 - 기록 사항에 이상이 없을 경우: “ID 기능만 사용하는 S-Card 신청”
  또는 ID 기능과 은행 금융기능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S-Card 신청” 중 선택하여 클릭
 - 기록 사항에 수정 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항목을 수정 후, “ID 기능만 사용하는 S-Card 신청”
  또는“ID 기능과 은행 금융기능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S-Card 신청” 중 선택하여 클릭


[신청시 유의사항]

☞ “ID 기능과 은행 금융기능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S-Card신청”학생은 신입생안내문과 같이 동봉된 아래 서류를 작성한 후, 3일 이내 학교내 위치한 농협중앙회 서울대지점 및 각 출장소에 제출하셔야 신청이 완료됩니다.
 - 학생증(ID) 겸용 체크카드 입회신청서
 - 거래신청서(본인 명의의 농협중앙회 계좌가 없을 경우만 작성)

☞ S-Card 사진은 입학지원 시 제출한 사진으로 전사되, 사진변경을 희망 하는 학생은 S-Card 신청 후 2일 이내에 칼라사진 (반명함판, 3cm × 4cm) 1매(최근 1개월 이내 촬영)를 학생지원센터[두레문예관(67동 201호)]로 직접 제출 또는 이메일(student@snu.ac.kr)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제출 시 학과(부)명, 학번, 성명을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람.)

④ 카드 제작이 완료되면 휴대폰 문자메세지로 수령안내 통보

⑤ S-Card 상세한 안내는 http://scard.snu.ac.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